가산 퍼블릭

주거형 오피스텔 '시흥신천역 성원상떼빌 더센트럴' 2월 분양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4-02-20 19:17
조회
90
경기도 시흥시 '시흥 성원상떼빌 더센트럴' 주거용 오피스텔이 2월 공급된다.

시흥신천역 성원상떼빌 더센트럴의 단지 규모는 지하 4층, 지상 13층, 총 99실이며 전용면적은 A타입 76.98㎡(95세대) B타입 76.52㎡(19세대), C타입 82.04㎡(19세대), D타입 69.69㎡(19세대) 등으로 구성된다.

시흥 성원상떼빌 더센트럴은 단지에서 신천역까지 도보 5분 거리의 역세권 입지다. 제2경인선, 인천 2호선 연장이 예정됐다.

서해안선을 이용하여 부천과 안산, 서울 구로구 등의 접근성이 약 17분 내외로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제2경인고속도로를 통한 인천광역시, 광명시 접근도 빠르다. 신안산선, 월곶-판교선, 신구로선, 제2경인선, 인천 2호선 연장 등 사업지 주변에 예정된 교통 호재도 많다.

단지가 다양한 맛집과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신천동 문화의거리와 맞닿아 있으며,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CGV, 삼미시장 등의 이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에 소래초와 도원초가 위치해 있다.

전 타입 3룸 구조로 채광이 우수한 4베이(4 bay) 설계를 적용해 아파트 못지않은 주거 편의를 제공한다. 여기에 13층 높이에서 휴식과 운동을 할 수 있는 스카이피트니스 와 옥상정원이 마련될 예정이며 자주식, 기계식 등 두 가지 방식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여 입주 편의도 높였다.

시흥 성원상떼빌 더센트럴 분양 관계자는 "광명·시흥 테크노밸리와 매화일반산업단지, 시화 멀티테크노밸리 등의 조성이 예정돼 산업단지 및 입주기업으로 인한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며 "신천역 5분 거리로 지하철 및 자가 차량을 이용해 부천, 안산, 인천 등 수도권 및 서울 등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흥 성원상떼빌 더센트럴'의 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전화상담 방문예약